제이웍스

공지사항

[긴급]ROCCAT SWARM 오류 해결안내.

글쓴이 : 제*** ㅣ 등록일 : 2020-04-14

안녕하세요. 제이웍스(주)입니다.

현재 ROCCAT SWARM 업데이트 서버 오류로 인하여, 

 

자동 업데이트 모듈을 다운 받으라는 안내 메시지 및 제품 소프트웨어 설정이 불가한 증상이 일시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임시적인 해결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우측 하단에서 ROCCAT SWARM 프로그램을 종료해주세요.

 

 

2.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어 ROCCAT SWARM 압축파일을 다운받아주세요.

 

 

2. 해당 압축파일을 압축해제하여 아래 경로에 붙여넣기로 덮어쓰기 해주세요. (기본 설치 경로이며, 타 경로 설정시에는 다를 수 있습니다.)

   "C:\Program Files (x86)\ROCCAT" 

 

3. ROCCAT SWARM 재실행 하시면 임시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추후 정상화시 SWARM 프로그램 재설치해주실것을 권장드립니다.

 

제품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글목록


이전글
블라스터센터 8월 휴무안내. 제이웍스 2020-04-24
다음글
[코로나19] 고객센터업무안내 제이웍스 2020-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