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서비스 보증 기간 | ||||
Creative | 1년 | * 전원이 공급되지 않는 마우스패드는 초기 불량 외 별도 보증 기간이 없습니다. | ||
ASUS | 2년 | |||
글로리어스 | 1~2년 | |||
* 당사는 제품 시리얼을 통해 제이웍스 정품 여부를 확인하며, 영수증은 서비스 기간 산정에 필요합니다. | * 영수증이 없는 경우 제품 시리얼 확인 후 내규에 따라 처리될 수 있습니다. | |||
* 서비스는 각 브랜드 & 제조사와 조율된 자사 정책을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 * 정해진 규정이나 정책 외 무리한 요구 사항은 거절됩니다. | |||
유/무상 서비스 기준 안내 | ||||
무상 서비스 | 정상 사용 중 발생한 제품 상의 문제 | 서비스 불가 | 제품 파손, 사용자 임의 개조, 용도 변경 시 | |
당사 수입 시리얼과 상이하거나, 훼손 및 제거된 경우 | ||||
유상 서비스 |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고장 발생 시 | 해외 구매, 병행, 구매 내역 증빙이 불가능한 경우 | ||
고장 및 수리가 필요한 요소가 발견되지 않는 경우 | ||||
서비스 신청 방법 및 절차 | ||||
블라스터센터 | 입고 방법 | 서비스 처리 소요 시간 | 기타 사항 | |
02-948-5757, 홈페이지 문의하기 게시판 | 이름, 연락처, 주소, 증상 동봉하여 택배 접수 | 2~4일 (공휴일 및 주말 제외) | 제품 입고 처리 시 담당 기사님이 유선 연락 | |
카카오 플러스 친구 : '제이웍스' 검색 http://pf.kakao.com/_iHxaxjl |
* 간헐적 증상의 경우 추가 시간 필요 | |||
택배 비용 및 서비스 처리 기간 | ||||
구입 후 14일 내 ▼ | 구입 후 14일 경과 시 ▼ | 서비스 불가, 정상 판정 및 보증 기간 만료 시 ▼ | 퀵 서비스 요청 시 ▼ | |
왕복 택배비 당사 부담 | 편도 택배비 당사 부담 | 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 | 고객 부담 | |
초기 불량 택배 접수는 제이웍스코리아 계약 택배사인 CJ택배를 이용해 주세요. | (링크) CJ택배 홈페이지 | |||
편의점 택배 등 3천원 이상의 착불 비용으로 제품 도착 시 수령 거부 및 추가 비용 청구됩니다. | 택배 접수 시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배송 중 발생된 파손에 대해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
당사는 물질적 손해, 정신적 손해에 대하여 보상 및 변상하지 않습니다. | 접수 후 3개월 내 제품 수령하지 않는 경우 해당 제품은 폐기되며, 별도 보상하지 않습니다. | |||
서비스 비용 안내 | ||||
비용 안내 | (링크) 유무상 서비스 및 액세서리 구입 비용 | |||
안내 사항 | 악세서리 구매 시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메모하셔서, 블라스터센터로 연락주세요. | |||
환불 및 반품 규정 안내 | ||||
구매자의 변심이나 잘못 구매하신 경우 환불 및 교환 진행되지 않습니다. | 구매일로부터 14일 내 발생한 초기 불량의 경우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합니다. | |||
초기 불량 기간 이후 고장 발생 시 수리 진행 우선하며, 불가능한 경우 교환으로 진행됩니다. | 미세 스크레치 및 악세서리 누락으로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누락분 별도 무상 제공) | |||
제품 간 호환 및 정상 사용에 영향을 주지 않는 소프트웨어 사유로는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합니다. | - | |||
제이웍스 & 파트너 서비스 업체 정보 | ||||
블라스터센터 (공식) | 공식 유통사 | 02-948-5757 |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향동로 218 현대테라타워 DMC 4층 B-402호 | 토/일/공휴일 휴무, 오전 10시 ~ 오후 5시 |
컴퓨터를잘아는청년 | 키보드, 마우스 수리 | 010-4743-5844 | 대구 수성구 들안로2길 52-19, 1층 상가 | 월-금 오전 10시~ 오후 6시, 토 오후 1시 ~ 오후 5시 |
컴지기 | 스피커 | 010-8941-2514 | 경기 광명시 하안로 228, 234호 | 토/일/공휴일 휴무, 오전 9시~ 오후 6시 |
프론티어 | 이어폰 & 헤드폰 수리 | 032-504-9991 | 인천 부평구 장제로249번길 18-6, 101호 | 토/일/공휴일 휴무, 오전 10시~ 오후 6시 |
KOLOR | 마우스 수리, 도색 | 02-714-0599 | 서울 용산구 신계동 39-8 번지 3층 | 토/일/공휴일 휴무, 오전 10시~ 오후 7시 |
|
||||
* 외부 & 파트너 업체 사용시 발생하는 문제 및 소비자 과실로 인한 파손, 임의 분해한 제품에 대해서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
* 제품별 보증 기간이 만료되었거나, 파트너 업체를 이용하시면 유상 수리 비용이 책정될 수 있습니다. |